이용안내
1. 공간
- 소회의실 : 10인 이하, 시간당 5만원
2. 메인홀
- 30인 미만, 시간당 10만원
- 30인 이상, 시간당 15만원
* 메인홀은 최대 60명까지 수용가능
* 외부 케이터링 가능 (기본 청소비 및 음식물 쓰레기 처리비용 10만원 발생.)
* 음료비용은 별도
3. 다과
- 5,000원 : 쿠키 + 다과
- 10,000원 : 샌드위치 + 커피 or 쥬스 / 런치박스
- 15,000원 이상은 전문 케이터링 상담가능
* 와인잔은 1잔당 1,000원로 제공되며 파손시 개당 10,000원
4. 장비대여
- 빔프로젝터(1시간) : 10,000원
- 스크린(1시간) : 10,000원
- 노트북(1시간) : 10,000원
- 마이크(1시간) : 10,000원
5. 예약안내
- CAFE CSRIMPACT 탭에서[공간 예약] 신청서 작성
- 문의처 : 02-6204-5464 / 010-8948-5464 - 관리자가 예약 확인 후 승인
6. 주차안내
- 행사 주최측에 주차 2대 가능
- 이 외의 차량은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바랍니다.
예약 신청 전에 먼저 아래 사항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대관 시, 부가세 10% 별도 입니다.
2. 신청서의 사용목적과 실제 내용이 상이할 시 승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일일 이용시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내용을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관리 측의 정당한 요청사항을 거부할 시
사용 중에라도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는 공간 내 시설물 사용(영상/음향/의자/부엌 기구/기타) 및
포스터 부착 등에 대해 서는 장소 사용 승인 후 관리자와 사전 협의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협의사항 없을 시 지원 불가)
5. 사용자는 시설물 사용에 있어 손상이 가지 않게 최선을 다해야 하며,
손상된 경우 관리 측 과 상의 후에 손해배상 규모를 정하고 납부하여야 합니다.
6. 각종 안전사고 발생에 대해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