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 '사회공헌·지역협력 담당자 워크숍' 개최


【세종=뉴시스】한국동서발전은 17~18일 서울에서 사회공헌 및 지역협력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참석자들이 워크숍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동서발전 제공)


【세종=뉴시스】김경원 기자 = 한국동서발전은 지난 17~18일 서울에서 사회공헌 및 지역협력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본사 및 당진화력, 울산화력, 호남화력 등 5개 사업소의 사회공헌 및 지역협력 업무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지난해 주요성과와 올해 업무계획을 공유했다.


이날 실무 역량향상을 위한 전문가 특강도 함께 했다. 서명지 씨에스알임팩트 대표, 조한수 사회적협동조합 사람과세상 이사장 등 사회공헌 분야의 전문가들이 사회적 가치와 사회적 기업과 관련해 설명했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사회공헌, 지역협력 업무를 수행하면서도 사회적가치나 사회적기업을 잘 몰랐던 게 사실"이라며 "이번 워크숍으로 사회적가치가 무엇인지 이해했고 타 사업소의 우수 사례를 공유해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자 하는 의욕이 생겼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newsis.com/view/?id=NISX20190121_0000536051&cID=10401&pID=1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