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통조림 캔 6천800개로 트리 만들어 기부 나선 부경대 학생들

November 23, 2017

1/1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여성장애인농구팀] WITH 한미여성리더십세미나 동문

2017-2-10

 

 

 

레드폭스힐, 한국 유일의 여성장애인농구팀!과 한미여성리더십세미나 동문들이 만났습니다!

CSR 임팩트 서명지 동문님과 인사동 비솝의 서명지 대표님! 7기 동문들이 농구장을 날아다니시며 슛을 날리셨어요! 사진에 고스란히~♡

패럴림픽을 비롯하여 장애인스포츠 분야의 꽃으로 통하는 휠체어농구! 남성휠농구단은 약 20개에 달하는데 여성팀은 둘로 나눈 하나~

신대표님은 다음에는 미혼모님들과 팀을 꾸려서 연습하고 다시 오겠노라 하셔서 참여자들의 마음을 키워 주셨어요. 서대표님은 장애, 비장애를 넘어서 휠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마음은 같다는 참여자 모두의 마음을 말씀해 주셨어요. 아들 예일이와 딸 지원이를 비롯하여, 의미있는 공공외교 현장을 배우고 싶다며 찾아온 자원봉사 고등학생들도 함께 이 소중한 말씀들을 들었어요!

장애가 있는 대학생들을 위한 미국 유학의 기회, 스포츠 분야를 공부하려는 모든 한국학생들을 키우기 위한 장학금 프로그램 등에 대한 이야기까지 이어졌어요.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오신 분들은 그만큼 소중한 듯합니다. 주최측인 숙명여대 강정애총장님과 한국스포츠개발원 박영옥 원장님.

한미여성리더십세미나동문들과 함께이기에 멋진 변화와 도전들이 가능한 듯합니다. 2017년엔 연 4회로 휠농구 경기가 이어집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동문님 + 가족들, 댓글로 남겨 주셔요.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